통합검색
  • 게시판
  • 상품
관련상품
이 상품과 관련된 상품이 없습니다.

 
디멘션박스리미티드에디션 (특전:오드아이즈펜듈럼드래곤등4장)
    · 카드번호 : 특전:오드아이즈펜듈럼드래곤등4장
    · 판매가격 :
    · 포 인 트 :
    · 재 고 : 판매중
    · 구매수량제한 :
3 개 중복주문시 주문취소될 수 있습니다.
    · 수 량 :


•  유희왕 일본판 "디멘션박스 리미티드 에디션" 입니다.

 


유희왕 팬이라면 누구나 꼭 휴대해야 하는 스페셜 세트가 등장!


 
빛나는 스페셜 스톡 케이스와 4개의 조립식 스페셜 카드 케이스, 스페셜 프로텍터 등 고급 듀얼리스트 아이템 외에도, 캐릭터들의 덱을 강화하는 새로운 카드와 주력 카드가 집결한 스페셜 세트에 주목!!

또한, 특전 카드로 새로운 일러스트의 4대 드래곤 카드가 수록!!


 
 

• 구성

 

① 특전 카드 4장

 

오드아이즈 펜듈럼 드래곤(신규일러스트) 엑스트라 시크릿 페러렐 레어 사양

다크 리벨리온 엑시즈 드래곤(신규일러스트) 엑스트라 시크릿 페러렐 레어 사양

클리어윙 싱크로 드래곤(신규일러스트) 엑스트라 시크릿 페러렐 레어 사양

스타브 베놈 퓨전 드래곤(신규일러스트) 엑스트라 시크릿 페러렐 레어 사양


오드아이즈펜듈럼드래곤 | (DBLE-JPS01) | 엑스트라 씨크릿패러럴레어

펜듈럼효과몬스터 | 어둠속성 | LV7 | 드래곤족 | ATK 2500 | DEF 2000

스케일 : ◁ : 4 / 4 : ▶
펜듈럼 효과 :
"오드아이즈 펜듈럼 드래곤"의 ① ②의 펜듈럼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자신의 펜듈럼 몬스터의 전투로 발생하는 자신에게로의 전투 데미지를 0 으로 할 수 있다.  ② : 자신 엔드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파괴하고, 덱에서 공격력 1500 이하의 펜듈럼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효과 몬스터 효과 :
① :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할 경우, 이 카드가 상대에게 주는 전투 데미지는 배가 된다.

다크리벨리온엑시즈드래곤 | (DBLE-JPS02) | 엑스트라 씨크릿패러럴레어

펜듈럼효과몬스터 | 어둠속성 | LV4 | 드래곤족 | ATK 2500 | DEF 2000

레벨 4 몬스터 × 2
① :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2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을 절반으로 하고, 그 수치 만큼 이 카드의 공격력을 올린다.

클리어윙싱크로드래곤 | (DBLE-JPS03) | 엑스트라 씨크릿패러럴레어

싱크로몬스터 | 바람속성 | LV7 | 드래곤족 | ATK 2500 | DEF 2000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① : 1턴에 1번, 이 카드 이외의 필드의 레벨 5 이상의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② : 1턴에 1번, 필드의 레벨 5 이상의 몬스터 1장만을 대상으로 하는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③ : 이 카드의 효과로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 이 카드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이 카드의 효과로 파괴한 몬스터의 원래의 공격력 만큼 올린다

스타브베놈퓨전드래곤 | (DBLE-JPS04) | 엑스트라 씨크릿패러럴레어

융합몬스터 | 어둠속성 | LV8 | 드래곤족 | ATK 2800 | DEF 2000

토큰 이외의 필드의 어둠 속성 몬스터 x 2
① : 이 카드 가 융합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특수 소환된 몬스터 1체를 고르고, 그 공격력 만큼 이 카드의 공격력을 턴 종료시까지 올린다.
② : 1턴에 1번, 상대 필드의 레벨 5 이상의 몬스터 1체를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턴 종료시까지, 이 카드는 그 몬스터와 같은 이름의 카드로 취급하여, 같은 효과를 얻는다.
③ : 융합 소환된 이 카드가 파괴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특수 소환된 몬스터를 전부 파괴한다.

법안의마술사 | (DBLE-JP001) | 노멀-패러럴레어

펜듈럼효과몬스터 | 빛속성 | LV7 | 마법사족 | ATK 2000 | DEF 2500

법안의마술사 (BOSH-KR082) | 슈퍼레어 | 펜듈럼효과몬스터 | 빛속성 | LV7 | 마법사족 | ATK 2000| DEF 2500
스케일 :
◀ : 2 / 2 : ▶
펜듈럼 효과 :
① : 1턴에 1번, 패의 펜듈럼 몬스터 1장을 상대에게 보이고, 자신의 펜듈럼 존의 "마술사"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마술사" 카드의 펜듈럼 스케일은 턴 종료시까지, 보인 펜듈럼 몬스터의 펜듈럼 스케일과 같아진다.
 
효과 몬스터 효과 :
① : 이 턴에 펜듈럼 소환한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의 "마술사" 펜듈럼 몬스터는 상대의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조현의마술사 | (DBLE-JP002) | 울트라-패러럴레어

펜듈럼튜너몬스터 | 어둠속성 | LV4 | 마법사족

스케일 :◀ : 8 / 8 : ▶


펜듈럼 효과 :

① : 이 카드가 펜듈럼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의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자신의 엑스트라 덱의 앞면 표시의 "마술사" 펜듈럼 몬스터의 종류 × 100 올린다.


몬스터 효과 :

이 카드는 엑스트라 덱에서의 특수 소환은 할 수 없고, 이 카드를 융합 / 싱크로 / 엑시즈 소환의 소재로 할 경우, 다른 소재는 전부 "마술사" 펜듈럼 몬스터여야 한다."조현의 마술사"의 몬스터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패에서 펜듈럼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덱에서 "조현의 마술사" 이외의 "마술사" 펜듈럼 몬스터 1장을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되고,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에 제외된다.

팬텀나이츠미스트크로우즈 | (DBLE-JP003) | 울트라-패러럴레어

일반함정

① :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팬텀 나이츠"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패에 넣는다.

② :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할 경우, 상대의 직접 공격 선언시에 자신의 묘지의 레벨 4 이하의 "팬텀 나이츠"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하고, 이 카드는 는 그 몬스터와 같은 원래의 레벨을 가진 일반 몬스터(전사족 / 어둠 속성 / 공격력 0 / 수비력 0)이 되어, 몬스터 존에 특수 소환한다(함정 카드로는 취급하지 않는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이 카드는,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에 제외된다.

스피드리프트 | (DBLE-JP004) | 울트라-패러럴레어

속공마법

① : 자신 필드의 몬스터가 튜너 1장만일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4 이하의 "스피드 로이드"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그 몬스터의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는, 서로에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는 발동할 수 없다.


프레데터블래스트 | (DBLE-JP005) | 울트라-패러럴레어

효과몬스터

① : 패의 프레데터 카드를 임의의 수만큼 상대에게 보이고, 보인 수만큼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 포식 카운터를 1개씩 놓는다. 포식 카운터가 놓인 레벨 2 이상의 몬스터의 레벨은 1 이 된다.

② : 자신의 "프레데터 플랜츠" 몬스터가 전투로 파괴될 경우, 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오스티나토 | (DBLE-JP006) | 울트라-패러럴레어

일반마법

① :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덱에서, "환주"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되어 있는 융합 소재 몬스터 2장을 묘지로 보내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이 턴의 엔드 페이즈에, 이 효과로 융합 소환한 몬스터를 파괴하고, 그 융합 소재 몬스터 1세트가 자신의 묘지에 모여 있으면, 그 1세트를 특수 소환할 수 있다.

환주의화가성블룸디바 | (DBLE-JP007) | 노멀-패러럴레어

융합몬스터 | 빛속성 | LV6 | 천사족 | ATK 1000 | DEF 2000

"환주의 음희" 몬스터 + "환주" 몬스터
① : 이 카드는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고, 이 카드의 전투로 발생하는 자신에의 전투 데미지는 0이 된다. ② : 이 카드가 특수 소환된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한 데미지 계산후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상대 몬스터와 이 카드의, 원래의 공격력의 차이 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주고, 그 상대 몬스터를 파괴한다.

환주의화가성블룸프리마 | (DBLE-JP008) | 노멀-패러럴레어

융합몬스터 | 바람속성 | LV7 | 천사족 | ATK 1900 | DEF 2000

"환주의 음희" 몬스터 + "환주" 몬스터 1체 이상
① :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의 융합 소재로 한 몬스터의 수 x 300 오른다.
② : 이 카드는 1턴의 배틀페이즈 중에 2회 공격 할 수 있다.
③ : 융합 소환된 이 카드가 묘지에 보내졌을 경우, 자신의 묘지의 "환주" 몬스터 1체를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패로 더한다.

독주의제1악장 | (DBLE-JP009) | 노멀-패러럴레어

일반마법

"독주의 제1악장"은 1턴에 1장밖에 발동하지 못하고,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 자신은 "환주"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 자신의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레벨 4 이하의 "환주"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문라이트카레이드치크 | (DBLE-JP010) | 울트라-패러럴레어

효과몬스터 | 바람속성 | LV4 | 야수전사족 | ATK 1400 | DEF 800

"월광채추(문라이트 카레이도 칙)"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1턴에 1번, 덱 / 엑스트라 덱에서 "문라이트"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이 턴, 이 카드를 융합 소재로 할 경우, 묘지로 보낸 그 몬스터의 동명 카드로서 융합 소재로 할 수 있다.

② : 이 카드가 효과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자신의 묘지의 "융합"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그 카드를 패에 넣는다.

③ : 이 카드가 제외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이 턴, 상대는 배틀 페이즈 중에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문라이트블루캣 | (DBLE-JP011) | 노멀-패러럴레어

효과몬스터 | 어둠속성 | LV4 | 야수전사족 | ATK 1600 | DEF 1200

"월광창묘(문라이트 블루 캣)"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월광창묘(문라이트 블루 캣)" 이외의 자신 필드의 "문라이트"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원래의 공격력의 배가 된다.
② : 필드의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문라이트"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문라이트블랙시프 | (DBLE-JP012) | 노멀-패러럴레어

효과몬스터 | 어둠속성 | LV2 | 야수전사족 | ATK 100 | DEF 600

① : 이 카드를 패에서 버리고,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여 발동할 수 있다.
● "월광흑양(문라이트 블랙 쉽)" 이외의 자신의 묘지의 "문라이트" 몬스터 1체를 고르고 패로 더한다.
● 덱에서 "융합" 1장을 패로 더한다.
② : 이 카드가 융합 소환의 소재로 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월광흑양(문라이트 블랙 쉽)"이외의 자신의 엑스트라 덱의 앞면표시의 "문라이트" 펜듈럼 몬스터 또는 자신 묘지의 "문라이트" 몬스터 1체를 고르고 패로 더한다.

문라이트크림즌폭스 | (DBLE-JP013) | 노멀-패러럴레어

효과몬스터 | 어둠속성 | LV4 | 야수전사족 | ATK 1800 | DEF 1600

① : 이 카드가 효과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0 으로 한다. ② : 자신 필드의 "문라이트"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양쪽 플레이어는 1000 LP 회복한다.

WW-글라스벨 | (DBLE-JP014) | 울트라-패러럴레어

튜너몬스터 | 바람속성 | LV4 | 마법사족 | ATK 1500 | DEF 1500

"WW(윈드 위치)-글라스 벨"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덱에서 "WW(윈드 위치)-글라스 벨" 이외의 "WW(윈드 위치)"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의 발동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바람 속성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LL-리사이트스탈링 | (DBLE-JP015) | 울트라-패러럴레어

엑시즈몬스터 | 바람속성 | | LV1 | 비행야수족

레벨 1 몬스터 × 2장 이상

① : 이 카드가 엑시즈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그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의 수 × 300 올린다.

② :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덱에서 비행야수족 / 레벨 1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③ : 엑시즈 소환한 이 카드의 전투로 발생하는 자신에게의 전투 데미지는 상대도 받는다.

초중무사다이-8 | (DBLE-JP016) | 울트라-패러럴레어

효과몬스터 | 땅속성 | LV4 | 기계족 | ATK 1200 | DEF 1800

"초중무사 다이-8(하치)"의 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이 카드의 표시 형식을 변경한다.

② : 이 카드는 앞면 수비 표시인 채로 공격할 수 있다.그 경우, 이 카드는 수비력을 공격력으로 취급하여 데미지 계산을 실행한다.

③ : 자신의 묘지의 마법 / 함정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자신 필드의 앞면 수비 표시의 이 카드를 공격 표시로 하고, 덱에서 "초중무사소울"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초중무사텐B-N | (DBLE-JP017) | 노멀-패러럴레어

효과몬스터 | 땅속성 | LV4 | 기계족 | ATK 800 | DEF 1800

"초중무사 텐B-N"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상대 필드에 몬스터가 2장 이상 존재하고, 자신의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 이 카드가 소환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초중무사 텐B-N" 이외의 자신의 묘지의 레벨 4이하의 "초중무사"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수비 표시에서 특수 소환한다.

초중무귀슈텐도우-G | (DBLE-JP018) | 노멀-패러럴레어

싱크로몬스터 | 땅속성 | LV6 | 기계족 | ATK 500 | DEF 2500

기계족 튜너 + 튜너 이외의 "초중무사" 몬스터 1장 이상
이 카드는 룰 상 "초중무사" 카드로서도 취급한다. ① : 이 카드는 앞면 수비 표시 그대로 공격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수비력을 공격력으로 취급하고, 데미지 계산을 실행한다. ② : 자신의 묘지에 마법 / 함정 카드가 존재하지 않고, 이 카드가 S(싱크로)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초중검성무사-C | (DBLE-JP019) | 노멀-패러럴레어

싱크로몬스터 | 땅속성 | LV5 | 기계족 | ATK 300 | DEF 2300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이 카드는 룰 상 "초중무사" 카드로도 취급한다.
① 이 카드가 싱크로 소환에 성공했을 때, 자신 묘지의 기계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패에 넣는다. 자신 묘지에 마법 / 함정 카드가 존재할 경우, 이 턴 자신은 그 몬스터 및 그 동명 카드를 일반 소환 /특수 소환할 수 없다.② 이 카드는 앞면 수비 표시인채로 공격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수비력을 공격력으로 취급하고 데미지 계산을 실행한다.

요선수의신풍 | (DBLE-JP020) | 울트라-패러럴레어

일반마법

① :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이 카드의 발동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요선수"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 덱에서 레벨 5 이상의 "요선수"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 덱에서 "요선수 좌겸신주" "요선수 우겸신주"를 1장씩 고르고, 자신의 펜듈럼 존에 놓는다.

이 효과로 펜듈럼 존에 놓인 카드는 다음 상대 엔드 페이즈에 파괴된다.

마계극단-트윈클리틀스타 | (DBLE-JP021) | 울트라-패러럴레어

펜듈럼효과몬스터 | 어둠속성 | LV4 | 악마족 | ATK 1000 | DEF 1000

스케일 :◀ : 9 / 9 : ▶


펜듈럼 효과 :


① : 자신은 "마계극단" 몬스터밖에 펜듈럼 소환할 수 없다.이 효과는 무효화되지 않는다.

② :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마계극단"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그 몬스터는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3회까지 몬스터에 공격할 수 있고, 대상의 몬스터 이외의 자신의 몬스터는 공격할 수 없다.


몬스터 효과 :


① : 이 카드는 자신 턴에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고,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3회까지 몬스터에 공격할 수 있다.

데스완구패치워크 | (DBLE-JP022) | 울트라-패러럴레어

일반마법

"마완구보철(데스완구 패치워크)"은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 덱에서 "융합" 1장과 "에지임프"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이형신의계약서 | (DBLE-JP023) | 울트라-패러럴레어

지속마법

① : 자신 필드에 이하의 종류의 "DDD(디디디)" 몬스터가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되었을 때, 각각의 효과를 1턴에 1번씩 발동할 수 있다.

● 융합 : 자신은 1000 LP 회복한다.

● 싱크로 : 특수 소환된 그 몬스터는 상대의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 엑시즈 : 자신 또는 상대의, 필드 / 묘지의 카드 1장을 고르고 제외한다.

● 펜듈럼 :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하고, 그 후 패를 1장 고르고 버린다.

② : 자신 스탠바이 페이즈에 발동한다.자신은 2000 데미지를 받는다.

DDD열화왕테무진 | (DBLE-JP024) | 노멀-패러럴레어

융합몬스터 | 화염속성 | LV6 | 악마족 | ATK 2000 | DEF 1500

"DD(디디)" 몬스터 × 2
"DDD(디디디)열화왕 테무진"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 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이 카드 이외의 "DD(디디)" 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 자신의 묘지의 "DD(디디)"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② : 이 카드가 전투 또는 상대의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 자신의 묘지의 "계약서" 카드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패에 넣는다.

DDD질풍왕알렉산더 | (DBLE-JP025) | 노멀-패러럴레어

싱크로몬스터 | 바람속성 | LV7 | 악마족 | ATK 2500 | DEF 2000

"DD(디디)"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DDD(디디디)질풍왕 알렉산더"의 효과는 1턴에 1번 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이 카드 이외의 "DD(디디)" 몬스터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 자신의 묘지의 레벨 4 이하의 "DD(디디)"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DDD쌍효왕칼리유가 | (DBLE-JP026) | 노멀-패러럴레어

엑시즈몬스터 | 어둠속성 | | LV8 | 악마족 | ATK 3500 | DEF 3000

레벨 8 "DD" 몬스터 × 2
① : 이 카드가 엑시즈 소환에 성공한 턴, 이 카드 이외의 필드의 카드의 효과는 발동할 수 없고, 무효화된다.
② :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③ :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자신의 묘지의 "계약서"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RR-아스날팔콘 | (DBLE-JP027) | 울트라-패러럴레어

엑시즈몬스터 | 어둠속성 | | LV7 | 비행야수족 | ATK 2500 | DEF 2000

레벨 7 몬스터 × 2

① :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덱에서 비행야수족 / 레벨 4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 "RR(레이드 랩터즈)" 몬스터를 엑시즈 소재로 하고 있는 이 카드는, 그 수까지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공격할 수 있다.

③ : "RR(레이드 랩터즈)" 몬스터를 엑시즈 소재로 하고 있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엑스트라 덱에서 "RR(레이드 랩터즈)-아세날 팔콘" 이외의 "RR(레이드 랩터즈)"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하고, 묘지의 이 카드를 그 엑시즈 몬스터의 아래에 겹쳐서 엑시즈 소재로 한다.


RR-라이즈팔콘 | (DBLE-JP028) | 노멀-패러럴레어

엑시즈몬스터 | 어둠속성 | | LV5 | 비행야수족 | ATK 100 | DEF 2000

비행야수족 레벨 4 몬스터 × 3  ① : 이 카드는 특수 소환된 상대 몬스터 전부에 1번씩 공격할 수 있다. ② : 1턴에 1번, 이 카드의 X(엑시즈)소재를 1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의 특수 소환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서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대상의 몬스터의 공격력 만큼 올린다.

RR-브레이즈팔콘 | (DBLE-JP029) | 노멀-패러럴레어

엑시즈몬스터 | 빛속성 | | LV5 | 비행야수족 | ATK 1000 | DEF 2200

비행야수족 레벨 5 몬스터 × 3
① : X 소재를 갖고 있는 이 카드는 직접 공격할 수 있다. ② : 이 카드가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때,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③ : 1턴에 1번, 이 카드의 X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특수 소환된 몬스터를 전부 파괴하고, 파괴한 몬스터의 수 × 500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RUM-레볼루션포스 | (DBLE-JP030) | 노멀-패러럴레어

속공마법

① : 발동 턴에 의해 이하의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 자신 턴 : 자신 필드의 "RR"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랭크가 1개 높은 "RR" 몬스터 1장을, 대상의 자신의 몬스터 위에 겹쳐서 X 소환 취급으로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 상대 턴 : 상대 필드의 X 소재가 없는 X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X 몬스터의 컨트롤을 얻는다. 그 후, 랭크가 1개 높은 "RR" 몬스터 1장을, 대상의 몬스터의 위에 겹쳐서 X 소환 취급으로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황혼의첩자-신게츠 | (DBLE-JP031) | 노멀-패러럴레어

효과몬스터 | 어둠속성 | LV4 | 전사족 | ATK 1500 | DEF 100

"황혼의 첩자-신게츠"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상대는 다른 "첩자" 몬스터를 공격 대상으로 할 수 없고, 효과의 대상으로도 할 수 없다. ② : 이 카드가 전투 또는 상대의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황혼의 첩자-신게츠" 이외의 "첩자"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황혼의첩자장군-게츠가 | (DBLE-JP032) | 노멀-패러럴레어

효과몬스터 | 어둠속성 | LV8 | 전사족 | ATK 2000 | DEF 3000

이 카드는 "첩자"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어드밴스 소환할 수 있다. "황혼의 첩자장군-게츠가"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필드에 공격 표시로 존재할 경우, "황혼의 첩자장군-게츠가" 이외의 자신의 묘지의 "첩자" 몬스터 2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수비 표시로 하고, 대상의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황혼의중인-니치린 | (DBLE-JP033) | 노멀-패러럴레어

효과몬스터 | 어둠속성 | LV6 | 전사족 | ATK 2300 | DEF 1000

이 카드는 룰 상 "첩자" 카드로서도 취급한다.
① : 1턴에 1번, 패에서 "첩자" 몬스터 1장을 버리고, 이하의 효가에서 1개를 선택하여 발동할 수 있다.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 이 턴, 자신 필드의 "첩자" 몬스터 및 "인법" 카드는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 자신 필드의 "첩자" 몬스터 1장을 고르고, 그 공격력을 턴 종료시까지 1000 올린다.

Em트래피즈매지션 | (DBLE-JP034) | 노멀-패러럴레어

엑시즈몬스터 | 빛속성 | | LV4 | 마법사족 | ATK 2500 | DEF 2000

마법사족 레벨 4 몬스터 × 2
① :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은 이 카드의 공격력 이하의 전투 / 효과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
② :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 1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이 카드 이외의 필드의 앞면 공격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이 턴 그 몬스터는 2번 공격할 수 있고, 배틀 페이즈 종료시에 파괴된다.
② : 이 카드가 전투 또는 상대의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덱에서 "Em"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카디언-츠키하나미- | (DBLE-JP035) | 울트라-패러럴레어

싱크로튜너몬스터 | 어둠속성 | LV6 | 전사족 | ATK 2000 | DEF 2000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2장

① :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하고, 서로에 확인한다.그것이 "카디언" 몬스터였을 경우, 그 몬스터를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할 수 있다.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 턴 직접 공격할 수 있다.이 효과를 발동했을 경우, 다음 자신 턴의 드로우 페이즈를 스킵한다.

② : 필드의 이 카드를 싱크로 소재로 할 경우, 이 카드를 포함한 모든 싱크로 소재 몬스터를 레벨 2 몬스터로 취급할 수 있다.


BF-백야의글래디우스 | (DBLE-JP036) | 노멀-패러럴레어

효과몬스터 | 어둠속성 | LV3 | 비행야수족

자신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가, "BF(블랙 페더)-백야의 그라디우스" 이외의 "BF(블랙 페더)"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만일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는 1턴에 1번,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BF-별그림자의노퉁 | (DBLE-JP037) | 노멀-패러럴레어

싱크로몬스터 | 어둠속성 | LV6 | 비행야수족 | ATK 2400 | DEF 1600

크림즌블레이더 | (DBLE-JP038) | 노멀-패러럴레어

효과몬스터 | 화염속성 | LV3 | 전사족 | ATK 2800 | DEF 2600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하고 묘지로 보냈을 때 다음 상대의 턴, 레벨 5 이상의 몬스터를 일반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염마룡왕레드데몬캘러미티 | (DBLE-JP039) | 노멀-패러럴레어

싱크로몬스터 | 어둠속성 | LV12 | 드래곤족 | ATK 4000 | DEF 3500

튜너 2장 + 튜너 이외의 드래곤족 / 어둠 속성 싱크로 몬스터 1장
① : 이 카드가 싱크로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상대는 필드에서 발동하는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이 발동에 대해, 상대는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 이 카드가 전투로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그 몬스터의 원래의 공격력 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③ : 이 카드가 상대에 의해 파괴되었을 경우, 자신의 묘지의 레벨 8 이하의 드래곤족 / 어둠 속성 싱크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갤럭시아이즈포톤드래곤 | (DBLE-JP040) | 노멀-패러럴레어

효과몬스터 | 빛속성 | LV8 | 드래곤족 | ATK 3000 | DEF 2500

이 카드는 자신 필드 위에 존재하는 공격력 2000 이상의 몬스터 2장을 릴리스하고,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배틀 스텝시, 그 상대 몬스터 1장과 이 카드를 게임에서 제외할 수 있다. 이 효과에서 제외된 몬스터는, 배틀 페이즈 종료시에 필드 위로 되돌린다. 이 효과로 게임에서 제외한 몬스터가 엑시즈 몬스터였을 경우, 이 카드의 공격력은, 그 엑시즈 몬스터를 게임에서 제외했을 때의 엑시즈 소재의 수 x 500 포인트 올린다.

No.95 갤럭시아이즈다크매터드래곤 | (DBLE-JP041) | 노멀-패러럴레어

엑시즈몬스터 | 어둠속성 | | LV9 | 드래곤족 | ATK 4000

레벨 9 몬스터 × 3
이 카드는 자신 필드의 "갤럭시아이즈" X(엑시즈)몬스터의 위에 겹쳐서 X(엑시즈)소환할 수도 있다. 이 카드는 X(엑시즈)소환의 소재로 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X(엑시즈)소환에 성공했을 때, 자신의 덱에서 드래곤족 몬스터 3종류를 1장씩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는 덱에서 몬스터 3장을 제외한다. ② : 이 카드의 X(엑시즈)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이 카드는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2번까지 몬스터에 공격할 수 있다.

사이버프리마 | (DBLE-JP042) | 노멀-패러럴레어

효과몬스터 | 빛속성 | LV6 | 전사족 | ATK 2300 | DEF 1600

이 카드가 소환·특수 소환에 성공했던 때, 필드상의 마법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사이버블레이더 | (DBLE-JP043) | 노멀-패러럴레어

융합몬스터 | 땅속성 | LV7 | 전사족 | ATK 2100 | DEF 800

「에뜨와르사이버」+「블레이드·스케이터」 이 몬스터의 융합 소환은, 상기의 카드로밖에 할 수 없다. 상대가 컨트롤하는 몬스터가 1체인 경우, 이 카드는 전투에 의해서는 파괴되지 않는다. 상대가 컨트롤하는 몬스터가 2체인 경우, 이 카드의 공격력은 배가 된다. 상대가 컨트롤하는 몬스터가 3체인 경우, 이 카드는 상대의 마법·함정·몬스터의 효과를 무효로 한다.

비전히어로애더레이션 | (DBLE-JP044) | 노멀-패러럴레어

융합몬스터 | 어둠속성 | LV8 | 전사족 | ATK 2800 | DEF 2100

"히어로"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x 2
1턴에 1번, 상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 1장과 이 카드 이외의 자신 필드 위에 앞면표시로 존재하는 "히어로"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한다. 선택한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엔드 페이즈시까지, 선택한 자신의 몬스터 공격력만큼 내린다.

비전히어로트리니티 | (DBLE-JP045) | 노멀-패러럴레어

융합몬스터 | 어둠속성 | LV8 | 전사족 | ATK 2500 | DEF 2000

"히어로" 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X 3이 카드가 융합 소환에 성공한 턴, 이 카드의 공격력은 원래 공격력을 두배로 한 수치가 된다. 융합 소환에 성공한 이 카드는, 1번의 배틀페이즈 중에 3회 공격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상대 플레이어에게 직접 공격할 수 없다.



 전지** 17-07-07 00:00
잘 받았습니다. 상품 상태 매우 좋고 만족스럽네요.
 전지** 17-07-07 00:00
잘 받았습니다. 상품 상태 매우 좋고 만족스럽네요.
 최서** 17-03-09 20:18
빠른 배송 정말 감사합니다
 허성** 17-03-01 00:44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차혜** 17-02-04 22:42
배송 빠르고 좋네요. 카드상태도 굳
 백경** 17-01-04 22:47
와 진짜 엑스트라 시크릿 카드들 너무 맘에 들고 케이스도 예쁜데다가 큰 케이스 안에 작은 케이스 4개 다 꼭맞게 들어가네요 강추
 최봉** 16-12-31 06:51
잘받았습니다.
 정용** 16-12-09 12:27
잘 도착했어요. 상품도 매우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최** 16-12-05 03:17
너무 잘받았습니다. 최고네요 카드모아
 손병** 16-12-03 12:11
전부 온전하게 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1  2  맨끝
    이 상품에 대한 질문이 아직 없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이곳에 질문하여 주십시오.
* 이 상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은 질문해 주십시오.

기본 택배비는 2,500원이며, 총 결제금액이 30,000 원 이상 구매하실 경우 택배비는 무료 입니다.
택배비는 선불입니다. 결제시 꼭 택배비 포함된 금액을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착불불가)
오후 4시 이전에 주문과 결제가 완료 되면 당일 택배로 출고(발송)합니다.(주말.공휴일제외)
당일 출고(발송)을 했을 경우 주말.공휴일을 제외하고 1~2일 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각 지역 택배 대리점의 사정에 따라 배달 소요시간 및 배달시간이 다를수 있습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저희 영업일이 아니므로 택배발송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 상단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택배 위치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 후 2일이내에 입금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
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언제든지 반품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완제품은 포장이 훼손되어 있거나, 싱글카드는 한번이라도 사용하셨으면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의 특성상 훼손되거나 재판매를 할 수 없을 때에는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반품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반드시 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여 물류센터로 해주셔야 합니다.
반품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혹은 질문과답변란에 글은 남겨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주소 오입력, 연락 불가등으로 택배가 반송이 되면 반송비용 및 재발송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물품의 오배송, 파손등의 경우 상품의 반품과 재배송의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합니다.


같은이름 다른 상품이 없습니다.

 
 
사업자등록 : 123-31-27612, 통신판매신고 : 제 2014-경기군포-0249호, 대표자 : 김관숙
상호 : TCG백화점[카드모아], 주소 : 경기도 군포시 산본천로 202번길 3
전화 : 070.8186.2199, 팩스 : 0505.277.140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관숙
Copyright 2013 ⓒ 카드모아 All Rights Reserved

가입사실확인
 
고객님
GUEST